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3 23:14:45
기사수정
- 파니니 브런치는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의 OST인 ‘상처’를 오는 14일에 발표할 예정
-  OST는 감동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짙은 여운예상
-  곡은 오는 14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CCBSNEWS김서안] 가수 파니니 브런치는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로 곡 ‘상처’를 발매한다. 


이 곡은 아픈 사랑에 마음이 무너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가사는 마음을 울리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발매는 14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파니니 브런치는 애절한 목소리와 세련된 선율이 어우러져 몰입도를 높이는 가수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매력적인 보컬로 작품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곡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2015년에  ‘찬바람 불면(Feat. 박살)’으로 정식 데뷔한 이후로 파니니 브런치는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의 OST를 가창하며 폭넓은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차홍주 작가의 '사랑도 없이 결혼'은 사랑 없이 결혼하는 주강헌과 사랑이 결혼의 기본이라는 설자윤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이다. 


이 웹툰의 OST인 '상처'는 파니니 브런치의 가창으로 14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xn--vg1b8h703blgat93b5idwvq.kr/news/view.php?idx=163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ccbs.kr toptvkorea.com http://칭찬합시다뉴스.kr